광진구, 지방자치단체 합동평가 1등급 달성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맨홀 질식사 막아라”… 서울, 보디캠·가스측정기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상반기 송파 찾은 관광객 6649만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노원구 ‘노원청년가게 14호점’ 운영자 모집한다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이혜경 서울시의원 ‘서울국제유스양궁페스타’ 참가자 격려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지난 8일 ‘2015 서울국제유스양궁페스타’폐막식에서 이혜경 서울시의원(앞줄 오른쪽 네번째)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서울시의회 제공
‘2015 서울국제유스양궁페스타’가 지난 8일 오후5시 올림픽파크텔에서 폐막됐다.

‘서울국제유스양궁페스타’는 우리나라 대표 스포츠인 양궁을 매개로 경기력 향상, 국가간 우호 증진, 문화 체험을 나누는 국제 청소년 스포츠 축제로, 올림픽을 치른 글로벌 도시 서울의 다양한 모습을 전 세계 청소년들에게 전파하고자 2013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2015 서울국제유스양궁페스타’는 중국, 미국, 홍콩, 터키, 스페인, 일본, 멕시코, 싱가포르 등 14개국에서 17세 이하 청소년 대표선수 120여명이 참가했다.

이 날 폐막식에는 서울특별시의회 이혜경 의원(새누리, 중구2), 김의승 서울시 관광체육국장, 서대원 서울양궁협회장을 비롯한 행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혜경 서울시의원은 폐막식에서 입상자들에게 메달을 수여한고 “제3회 서울국제유스양궁페스타의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한다. 스포츠를 매개로 전 세계 청소년들이 하나로 어우러지는 젊음이 아름답다. 내년에는 더 많은 국가의 청소년들이 참여하여 스포츠맨십을 공유하고 나아가 관광홍보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민간외교관역할을 기대하며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서울 자치구 합동평가 1등급은 영등포

2025 지방자치단체 평가 발표

맥주 애호가는 화양제일골목시장으로~

26일부터 ‘화양연화 맥주축제’ 개최 김경호 광진구청장 “피로 날리길”

관악, 청년친화도시 고도화 사업 첫발

전국 최초 청년친화도시로 선정 취·창업 아카데미 등 3대 과제 추진 맞춤형 청년 지원 등 로드맵 마련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