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인도 놀러 오는’ 순천만국가정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대구마라톤에 세계 엘리트급 17개국 160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지자체마다 청년 범위 들쭉날쭉… 인구구조·재정 형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관광·지역경제 활성화”… 지자체들 캐릭터 마케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이혜경 서울시의원 ‘서울국제유스양궁페스타’ 참가자 격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지난 8일 ‘2015 서울국제유스양궁페스타’폐막식에서 이혜경 서울시의원(앞줄 오른쪽 네번째)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서울시의회 제공

‘2015 서울국제유스양궁페스타’가 지난 8일 오후5시 올림픽파크텔에서 폐막됐다.

‘서울국제유스양궁페스타’는 우리나라 대표 스포츠인 양궁을 매개로 경기력 향상, 국가간 우호 증진, 문화 체험을 나누는 국제 청소년 스포츠 축제로, 올림픽을 치른 글로벌 도시 서울의 다양한 모습을 전 세계 청소년들에게 전파하고자 2013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2015 서울국제유스양궁페스타’는 중국, 미국, 홍콩, 터키, 스페인, 일본, 멕시코, 싱가포르 등 14개국에서 17세 이하 청소년 대표선수 120여명이 참가했다.

이 날 폐막식에는 서울특별시의회 이혜경 의원(새누리, 중구2), 김의승 서울시 관광체육국장, 서대원 서울양궁협회장을 비롯한 행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혜경 서울시의원은 폐막식에서 입상자들에게 메달을 수여한고 “제3회 서울국제유스양궁페스타의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한다. 스포츠를 매개로 전 세계 청소년들이 하나로 어우러지는 젊음이 아름답다. 내년에는 더 많은 국가의 청소년들이 참여하여 스포츠맨십을 공유하고 나아가 관광홍보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민간외교관역할을 기대하며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