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색의 향연 ‘서울윈터페스타’, 오징어게임2·‘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서울혁신파크, 일자리 시설 건립 땐 공공기여 최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경쟁률 600대 1 ‘DDP 루프탑투어’… 서울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성동형 스마트쉼터, 세계 4대 환경상 수상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최영주 서울시의원, “개포골 어울림 국악한마당 성료”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특별시의회 최영주 의원(더불어민주당, 강남3)은 ‘2021 개포골 어울림 국악한마당’이 성공리에 개최됐다고 전했다.

개포골 어울림 국악한마당은 강남구 개포4동의 주민주도 국악 축제로 최영주 의원이 강남구 구의원을 역임하던 2013년에 예산 확보를 통해 시작된 축제이다.

최 의원은 서울시의원으로 당선된 후,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며 국악계 발전 및 지원을 위한 활동과 함께 개포골 어울림 국악 한마당의 성장을 지원해왔다.

최 의원은 “작년에는 코로나로 인해 축제가 취소되어 아쉬웠었다. 그러나 올해는 어떻게든 코로나로 지친 주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자 온택트 축제를 개최했다. 주민들의 관심과 애정 속에 축제를 마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번 축제는 강남구 개포4동 지역주민, 기관·단체가 합심하여 준비했으며, 국립국악고등학교 학생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우리 전통의 가·무·악의 향연을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