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런’ 63%가 입시 성공… 교육 사다리 세워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파격의 출산정책… “서울 공공임대 2만호 중 40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올해 예산 삭감돼 사업 차질 빚는데… 새만금 벌써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여름 산사태 예방”… 팔 걷은 지자체들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카톡 토끼 ‘베니’ 티셔츠, 중랑서 출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패션 브랜드 ‘포플’ 가을 신상품
와디즈에서 새달 4일까지 판매

서울 중랑구가 선보인 패션봉제 공동브랜드인 ‘포플’(FORPLE)이 올 가을·겨울 상품을 출시했다.

13일 구에 따르면 ‘포플’은 서울시 패션봉제산업의 최대 집적지인 중랑구가 ‘모두를 위한 옷’(for+people)이라는 의미를 담아 2020년 론칭한 여성 브랜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대중에게 잘 알려진 토끼 캐릭터 ‘베니’와 협업해 제작한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인다.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단독 출시된다. 다음달 4일까지 와디즈의 성동구 성수동 쇼룸인 ‘공간 와디즈’에도 입점해 오프라인에서도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오는 16일까지 오픈 기념 20%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브랜드 ‘포플’은 단순한 의류 브랜드가 아닌 중랑구의 패션봉제 기술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대표 산업인 패션봉제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장진복 기자
2022-09-14 12면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