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 천연 섬유학과 배도규 교수가 발명한 ‘실크 펩타이드’방식을 이용, 탄력있고 깨끗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고.5개 3만원.
●한국야쿠르트는 무설탕, 저칼로리 건강성 탄산음료 ‘Hi-Fresh C.C’를 내놓았다.
상큼한 과즙과 비타민, 자일리톨을 함유. 샴페인 병과 닮은 누드 캔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줬다.
레몬과 배맛 2종류다.280㎖ 800원
●해태음료는 저알콜 와인 음료 ‘레드 에뜨’를 선보였다.
칠레산 레드 와인을 사용, 맛과 향을 살리면서도 알콜 도수를 0.9도로 낮췄다.
19병을 마셔도 맥주 1병보다 알콜이 적다고.180㎖ 1000원선
●종가집은 ‘국산콩으로 만든 초밥용 유부’를 내놓았다.
콩 고유의 고소한 맛과 단맛, 신맛, 짠맛을 고루 지닌 소스와 어우러져 유부의 맛을 한층 더 살렸다고.2인용(14매입) 2200원
●피죤은 유아전용 섬유유연제 ‘피죤 베이비’를 출시했다.
천연 야자성분에서 주원료를 추출, 자연 친화적이라고 회사측은 소개.
항균 기능도 탁월한 데다 파우더리 향이 포근함을 더한다고.1500㎖ 6200원
●LG생활건강은 어금니 전문 세정 칫솔 ‘페리오 어금니클리닉’을 선보였다.
칫솔모 중앙의 볼록한 원형 세정모는 어금니 움푹 패인 곳에 꼭 맞게 설계됐다고. 잇몸을 마사지해주는 효과도 있단다.
3겹의 경사진 세정모도 안쪽 깊숙한 곳까지 닦을 수 있다.3000원
●애경 케라시스는 건강하고 촉촉한 머릿결을 가꿔주는 스프레이 형식의 ‘모이스춰라이징 워터에센스’를 출시했다.
천연보습인자(NMF)와 판테놀이 푸석해진 모발에 수분을 공급, 촉촉하고 탄력있게 변화시킨다고. 200㎖ 8500원선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