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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트로플러스] 도시철도 ‘5678 도움터’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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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 5∼8호선을 운영하는 서울도시철도공사는 지하철 이용시 위급한 상황에 처하거나 불편이 있을 때 신속하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5678 서로서로 도움터’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지하철 5, 7호선 군자역에서 시범 운영되는 도움터는 짐이 많거나 어려움을 겪을 때 다른 시민 고객이나 역 직원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공간이다. 공사는 도움터를 다음달 16일까지 시범 운영하고 반응이 좋으면 다른 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2010-01-06 25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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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