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체납 그만”… 가택수색 나선 강남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AI 포토존·안내 로봇… 강남구 ‘국민행복민원실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관악, 중소벤처진흥원 세워 창업 지원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중랑 ‘유아숲 가족축제’ 19일 열린다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옆에 문 두고 담장 넘으려던 만취男 망신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담장으로 넘어간 가방을 찾으려던 술 취한 남성의 고군분투기가 포착됐다.

러시아에서 촬영된 3분여 분량의 해당 영상은 최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게재되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영상에는 술에 취한 것으로 보이는 남성이 철 담장 사이를 비집고 통과하려는 모습이 보인다. 하지만 담장에 몸이 끼이면서 통과하는 데 실패한다. 이어 남성은 자리를 옮겨 2차 도전에 나선다.

잠시 망설이던 남성은 힘겹게 담장 넘기를 시도하는데 이조차 쉽지 않은 상황.

그런데 담장을 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남성의 눈앞으로, 담장 안에서 한 아이가 출입문을 통해 유유히 걸어 나온다. 그 모습을 멍하니 지켜보던 남성은 아이가 나왔던 곳을 통해 담장 안으로 들어가 가방을 챙긴다.

자신의 가방을 찾기 위해 벌이는 이 황당한 해프닝은 흡사 코미디 프로그램의 한 코너를 연상 시키듯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누리꾼들은 “술 취한 남성의 행동이 정말 웃기다”, “출입문으로 걸어 나오는 아이를 보고 얼마나 창피했을까”, “허무개그의 진풍경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영상=YouTube: PozitiV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