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별·밤하늘도 관광자원”… 지자체들 지역 특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경기도 유일 세컨드홈 특례 적용… 연천은 인구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나주 영산강 정원, 국가정원화 속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자율주행버스 우회전 안정적… “승차감 테슬라 능가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걸스데이, 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홍보대사 위촉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권승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장이 17일 걸스데이에게 홍보대사 임명장을 전달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걸그룹 걸스데이가 17일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홍보대사로 선정, 위촉됐다. 걸스데이는 앞으로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이 수행하는 청소년 관련 상담복지 정책 및 서비스 알리기에 나선다.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은 걸스데이가 아프리카와 태국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콘서트 수익금을 기부하는 등 평소 꾸준한 선행을 펼치는 모습이 청소년의 바른 성장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선도하는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의 이미지와 부합하여 홍보대사 위촉을 제안했다.

권승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장은 “선행을 몸소 실천하여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에서도 인기가 많은 걸스데이를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기쁘다”며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도 창조적인 상담복지서비스 개발과 보급으로 세계적인 청소년 상담복지 전문기관으로 거듭 나겠다”고 말했다.

김주혁 선임기자 happyhome@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