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금사과’… 늦더위에 생육 나빠 가격 고공행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울릉도 이틀 간 300㎜ 폭우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팔당서 수돗물 공급받는 인천, 서울시보다 3배 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전남 의대 1곳·대학병원 2곳 세운다, 동·서부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김동승 서울시의원, 먹골역에서 수돗물 ‘아리수’ 홍보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시의원들이 서울 수돗물 아리수 홍보에 동참하기로 한 가운데 이번엔 김동승 의원(새정치민주연합, 중랑3)이 나섰다.

김의원은 지난 26일 중랑구 묵동 먹골역 일대에서 ‘1일 현장 수도사업소장’으로 위촉돼 안전하고 깨끗한 서울시 수돗물 아리수를 시민들에게 직접 홍보했다.

김동승 서울시의원이 지난 26일 중랑구 묵동 먹골역 일대에서 ‘1일 현장 수도사업소장’으로 위촉돼 서울시 수돗물 아리수를 시민들에게 직접 홍보하고 있다. 사진 서울시의회 제공
‘1일 현장 수도사업소’는 서울 각지의 수도사업소와 서울시의회가 함께 지역주민에게 다가가 아리수를 홍보하기 위해 기획된 사업이다.

이날 김 의원은 수도사업소 직원들과 함께 시민을 대상으로 아리수 시음회를 열었으며, 주민들로부터 수도 관련 민원을 직접 청취하기도 했다.

현장 수도사업소는 참여한 시민들에게 아리수의 안전성과 국제적 경쟁력에 대해 알렸으며, 서울 수돗물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다양한 홍보 행사를 가졌다.

특히 아리수와 정수, 생수를 맛보고 감별하는 블라인드 테스트 시음회는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김 의원은 “아리수의 신뢰도를 회복하기 위해서는 시민들에게 믿음을 주려는 시도가 계속해서 이뤄져야 한다”며 아리수의 우수성과 상수도사업본부의 주요 사업들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