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변전소·환기구 안 된다”… GTX 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한강서 윈드서핑·요트·카누 즐기세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산불 예방 영농부산물 파쇄 사업, 일부 시군 늑장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광주공항 승객 “비행기 이착륙 때 창문 덮개 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강태형 경기도의원 “코로나19 극복 위한 경기관광공사만의 사업 만들어야”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강태형 의원(더불어민주당·안산6) 의원은 지난 12일 DMZ생태관광지원센터 1층 교육장에서 열린 경기관광공사에 대한 행정사무감사에서 코로나19 장기화에 대비한 경기도의 관광사업 개발을 촉구했다.

먼저 강태형 의원은 경기관광공사의 코로나19 상황에서 국민에게 희망을 전달하기 위한 메시지인 ‘소중해진 하루엔 경기도’에 대해 “소중해진 일상에서 메시지처럼 어려운 상황에서 도민에게 희망을 주는 경기관광공사가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어 강 의원은 “착한 여행 캠페인, 방역용품 지원 사업, 착한 임대료 지원 사업 등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관광공사만의 다양한 극복사업을 개발해 달라”고 촉구했다.

이에 경기관광공사 유동규 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관광업계 위기에 마음이 무겁고,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다각도로 관광업계에 지원할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관광공사의 한정된 홍보 예산으로는 경기도 31개 시·군 모든 곳을 홍보하기에는 무리가 있어 경기관광공사만의 플랫폼 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강 의원은 “가볍게 오갈 수 있는 경기도를 위해 관계기관들과 적극 협조하여, 경기도민과 경기도를 여행하는 국내여행객들이 경기도의 여행정보를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힘써달라”고 당부하며 질의를 마쳤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