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재정난에 주요 사업 축소·보류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부산오페라하우스 새달 2일 공사 재개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기후동행카드 이용자 2만명…승용차 대신 대중교통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용산 이태원서 ‘앤틱&빈티지’ 봄 축제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용산구와 의회, 안정적인 구정을 위해 두손 맞잡아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김정재 용산구의회 의장과 성장현 구청청장, 협약 체결


용산구와 의회, 안정적인 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해 두 손 맞잡아
김정재(오른쪽) 용산구의회 의장과 성장현 용산구청장이 지난 11일 용산구청 9층 구청장실에서 구의회 균형 있는 인력 배치 및 구의회 인사권 독립의 안정적 운영을 위해 인사운영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용산구의회 제공



서울 용산구와 의회가 인사권 독립 등 안정적인 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용산구의회(의장 김정재)와 용산구(구청장 성장현)는 지난 11일 용산구청 9층 구청장실에서 구의회 균형 있는 인력 배치 및 구의회 인사권 독립의 안정적 운영을 위해 인사운영 협약을 체결하였다.

협약서의 주요 내용으로는 ▲ 인사교류 및 파견 지원 적극 협조 ▲ 교육훈련, 후생복지, 보건, 휴양, 안전 등 통합 운영 ▲ 인사운영 업무처리시스템 공동 이용 지원 등이 있다. 김정재 의장은 “2022년 1월 13일부터 시행되는 의회 인사권 독립과 관련하여 용산구의회는 철저히 준비해 구의회 인사권 독립이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