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오는 14일 신년인사회…병오년 구정 방향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서초 “체력에 맞는 운동 처방해 드려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은평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 모십니다”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우리 구는 내 손으로 지킨다”…강북구, 불법유동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김용일 서울시의원, ‘2024 서대문구민체육대회’ 참석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지난 25일 서대문구립 인조잔디구장에서 열린 ‘2024 서대문구민체육대회’
김용일 서울시의원(국민의힘, 서대문구4)은 지난 25일 서대문구립 인조잔디구장에서 열린 ‘2024 서대문구민체육대회’에 참석해 “서대문구민이 하나 되어 화합하고 소통하는 자리에 함께하게 되어 매우 뜻깊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활발히 교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 꾸준히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김용일 의원을 비롯해 이성헌 서대문구청장과 서대문구 14개 동 선수 및 주민 2000여 명이 참여한 이번 대회는 2004년 이후 20년 만에 열리는 체육대회로서 구민 화합과 소통의 장 활성화를 위해 개최됐다.

‘모이자! 즐기자! 하나 된 우리!’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진행된 체육대회는 애드벌룬 굴리기, 지네발 릴레이, 오자미(콩 주머니) 바구니 넣기, 단체줄넘기, 혼성계주 등 5개 종목의 열띤 경기가 펼쳐졌으며 이후 축하공연, 이벤트를 거쳐 최종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번 체육대회는 서대문구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스포츠를 통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구민들의 유대감을 강화하는데 기여한 뜻깊은 자리였다.

김 의원은 “서대문구민 여러분의 뜨거운 참여와 응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오늘의 열정과 에너지가 우리 서대문구의 밝은 미래를 만드는 원동력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서대문구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나가자”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끝으로 “오늘 구민들과 함께 즐기며 건강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매우 뜻깊었다”라며 “앞으로도 이런 기회를 자주 마련해 적극 소통하겠다”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자원회수시설 5월 8일~6월 15일 소각로 정비… 

소각 중단 없게 민간 5곳과 계약 생활폐기물 예비 처리 체계 마련

“수상 넘어 ‘격상’”…영등포구, 2025년 평가판

대통령상, 국무총리 표창 등 최고 단계 평가로 격상

광진구, 1인 가구의 든든한 친구…무료 건강검진 지

건강검진으로 질병 조기 예방 및 건강관리 강화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