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니어센터·서울 최대 키즈랜드… 성북구민 일상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커피 변천사 한자리에… 노원 ‘말베르크’ 개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성북구는 토지거래허가 처리도 쉽고 빠르게…기간 단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금천구 “중소기업 50억원 융자 지원…연 0.8%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우리들 앨범] 애독자 3명 뽑아 ‘선물’ 드립니다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천원짜리도 좋지만 만원짜리가 더 좋아요
조카와 딸아이에게 과자 사먹으라고 1000원짜리 하나씩 줬더니만 너무나 좋아합니다.1000원 받고 행복해 하는 모습을 저 혼자 보기 아까워서 사진을 찍었답니다.(유유원·서울시 성북구 동소문동)

토끼소녀
토끼 모양의 모자가 달린 옷을 입고 좋아하고 있습니다.토끼인형보다 아이가 더 귀여운 것 같지 않나요.(오수민·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

텐트에 갇혔어요
야외 텐트의 안쪽에 있는 아이들이 마치 감옥에 갇힌 것처럼 호들갑을 떨고 있습니다.(이형경·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원숭이 어디갔어?
원숭이 인형을 등에 매달아 두고 어디에 있는지 찾고 있습니다.아이가 잘 때 살짝 등에 매달아 뒀어요.(이하영·서울시 광진구 자양3동)

엄마놀이
아이가 아이를 돌보겠다고 합니다.인형이지만 아이를 업은 모습이 그럴듯해 보입니다.(권유리·서울시 강서구 가양동)

대~한민국
2002년 월드컵의 감동을 안방에서 되살려 봤습니다.가운데 있는 녀석은 붉은악마 티셔츠가 없다고 시무룩해 있답니다.(이형경·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베스트 드라이버
자동차를 너무나 좋아하는 제 조카랍니다.벌써부터 운전하겠다고 아빠를 얼마나 조르던지 결국 운전석에 앉고 말았습니다.(이하영·서울시 광진구 자양3동)
독자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 속에 매주 금요일 서울신문 수도권 섹션 ‘서울 인’에 실리는 ‘우리들 앨범’에 계속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생활 속에서 포착한 진솔한 삶의 모습과 여유가 담긴 사진에 간단한 설명과 이름·주소를 함께 적어 보내 주십시오. 매주 3명씩을 뽑아 건강 보조식품 ‘아이 클로렐라’ 세트를 선물로 보내 드립니다.

접수 디지털 사진은 이메일(album@seoul.co.kr), 인화 사진(크기 4×6인치)은 서울신문 편집국 사진부(우 100-745 서울 중구 태평로 1가 25번지).

문의 서울신문 편집국 사진부 (02)2000-9242.

선물 받으실 분

유유원·오수민·이하영

●협찬 대상 WelLife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