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시도지사 “산업현장 인력난 심화...지역 맞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경콘진, 투자사 4곳과 ‘경기 밸류업 인베스트 파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젊은 공무원 챙기기 봇물… “사기 올라” “급여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이순신 장군 애민 정신 본받아야”…현충사 우물물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송재형 서울시의원, 2015 대한민국 친환경 대상 받아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송재형 서울시의원이 지난 9일 서울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제10회 2015 대한민국친환경대상’ 시상식에서 교육 부문 대상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 서울시의회 제공

9일 서울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제10회 2015 대한민국친환경대상’ 시상식이 지난 9일 서울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렸다.

‘대한민국친환경대상’은 각 분야의 교수,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친환경을 실천하는 자치단체·기업과 기관·개인 등 부문별 대상을 선정하는 환경 분야 국내 최고 권위의 상이다.

서울특별시의회 송재형 시의원 (새누리당, 강동2)은 이날 교육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송재형 의원은 서울시의회 교육위원으로 초·중·고 친환경 급식 확대를 위해 농산물 공급자를 두 배로 늘리고 농지 용도를 친환경, 유기농으로 전환하는데 노력해 왔다.

또한, 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 연맹장으로 단체를 이끌며 초·중·고 학생들의 환경 체험 교육과 환경 보호 실천 확산에도 힘써왔다, 최근에는 역시 서울시 초·중·고 학생들의 환경, 병영, 과학 체험 교육을 위해 천혜의 환경 자원이 풍부한 강원도 양구군과 MOU를 체결한 바 있다.

송 의원은 “대한민국친환경대상 수상에 대해 개인적으로 너무 큰 영광이며, 교육적인 친환경운동에 앞으로 더 큰 관심을 갖고 활동에 앞장 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