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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의회 제공 |
임성환 의원은 코로나로 인해 관광업계가 어렵다고 서두를 꺼내며, 이에 따른 활로로 유튜브와 SNS 등에 사용한 홍보 예산 자료를 달라고 요구했다.
임 의원은 “지난 번 경기관광공사에서 3억을 투자하여 제작한 홍보 동영상 조회수가 150만을 기록했다”고 언급하며, “전주, 목포 등과 비교하면 현저하게 저조한 수치이고, 특히 한국관광공사에서 2억을 들여 제작한 홍보 영상의 조회수는 6억 뷰에 달한다”고 질타했다.
임 의원은 “예산이 부족하다고 하는데, 홍보 영상만 보더라도 들인 예산 대비 효과가 미미한 것을 볼 때 예산이 제대로 쓰여지고 있는지 의문”이라며 “더 이상의 예산에 대한 핑계와 변명은 안 된다. 아이디어와 기획력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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