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한 서비스 맞춤으로”…서울형 장애인 개인예산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서울 가을 핫플, ‘경복궁’ 압도적 1위…인스타선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51만명 몰린 한성백제문화제… 송파 “사흘간 64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AI 동시통역은 용산, 민원 서비스 최고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경상원, ‘소셜미디어 홍보단’ 발대식 개최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8일 오후 성남에 있는 경기 콘텐츠코리아 랩에서 ‘소상공인 소셜미디어 홍보단’의 발대식을 개최했다. (경상원 제공)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하 경상원)은 도내 소상공인 및 상권 대상의 실질적 홍보 강화를 위해 출범한 ‘소상공인 소셜미디어 홍보단’의 발대식을 8일 오후 성남에 있는 경기 콘텐츠코리아 랩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발대식에는 경상원 김경호 원장 직무대행과 성남시소상공인연합회 윤미영 회장, 홍보단원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31개 시·군에서 최종 선발된 홍보단원 위촉장 수여식과 사업 안내, 마케팅 강의가 진행됐다.

마케팅 강의는 공감 기반의 스토리텔링 기법과 주력 상품 발굴, 소셜미디어 채널 운영 노하우 등 홍보단원들의 콘텐츠 제작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되는 실무강의로 진행됐다.

홍보단원들은 올해 12월 말까지 도내 소상공인 업체와 상권을 직접 방문 취재해 소셜미디어로 온라인 마케팅과 홍보 활동을 한다.

경상원 김경호 원장 직무대행은 “올해 신규사업인 ‘소상공인 소셜미디어 홍보단’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마케팅·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안승순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은평 청년정책·문화도시 전략, 세계와 논의

이프위 오픈 세션 27~28일 개최 김미경 구청장 28일 연사로 참여

중랑, 공공기관·주민 함께 나눔문화 실천

‘동행 사랑넷 복지마당’ 27일 열어 수익금 전액 사회복지협의회 기부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