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파구리 감칠맛 좋제, 다시마 키워 보람 크제

제철 맞아 활기 띤 완도군 금일도

서울 면세점 사실상 폐업 상태

서울연구원, 최근 16주 카드 거래 분석

추민규 의원, “하남덕풍 경기행복주택 민원 해결 시급”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추민규(더불어민주당·하남2) 의원은 하남덕풍 경기행복주택 민원 진행 사항을 검토한 뒤 경기도 행복주택과 팀장 및 과장단 회의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면담에는 건설교통위 김진일(더불어민주당·하남1) 의원도 함께 했다.

회의는 하남 더샵아파트, 하남교회 연대 비대위 민원이 경기도의회와 경기도청에 제출되면서 진행됐다. 특히 인근 하남더샵센트럴뷰아파트 입주자들이 비상대책위를 구성해 아파트 산책로 주변의 교통안전 및 주거환경 악화를 우려하는 등 경기행복주택 공영주차장 출입구 위치 변경과 공사 중지를 요구하면서 진행됐다.

추 의원은 “공영주차장 위치는 꼭 변경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무엇보다 민원의 해결이 더 시급하고 양방향으로 인한 불편보다는 한 곳만 주차통행로를 설치하는 것이 맞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추 의원과 함께 지역의 현안을 살피고 불편한 사항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게 함께 움직이겠다”고 덧붙였다.

경기도 행복주택과 관계자는 “아파트의 배치를 ‘ㅣ’에서 ‘ㄱ’로 위치변경은 불가능하다”며 “주차장 입구 양방향을 한 방향으로 하는 것은 가능성을 찾도록 하겠으며, 하남시에서도 좀 더 깊이 있는 이해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하남덕풍 경기행복주택은 2017년 2월 국토교통부에서 후보지 선정해 2021년 11월 준공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많이 본 뉴스

Leader’s Today

아이·운전자 다 지킨다

박성수 서울 송파구청장

학생에게 예방키트 안전 선물

채현일 서울 영등포구청장

학교 방역 가방 프로젝트 시작

김수영 서울 양천구청장

초등 1년 충치, 주치의와 상의

오승록 서울 노원구청장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