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위에서 먹고 일하고 놀고 자고… 1000만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20년 뭉갠 부산롯데타워, 또 지연되나… 지역사회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휠체어 끌어도, 무릎 아파도… 누구나 즐거운 ‘2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알뜰교통카드 쓰던 경기도민 59% ‘경기패스’ 전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동정) 문성혁 해수부 장관,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방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문성혁 해수부 장관,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방문

 

문성혁 해양수산부 장관이 여름 휴가철을 대비하여 연안여객선 안전관리 해양사고 예방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622()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을 방문했다.

 

  문 장관은 공단에 방문하여 사고다발 선박 집중관리, 찾아가는 선박 점검서비스 등 여름철 해양사고 예방대책 추진현황을 점검하고, 사고원인 규명과 해상교통안전진단을 위해 올해 3월 구축선박조종 시뮬레이션센터를 시찰하였다.

 

  또한, 여객선 등 선박안전관리 강화를 위해 구축 중인 여객선 운항상황센터스마트 선박안전지원센터추진계획을 점검하고, ‘해양교통안전정보 통합플랫폼 구축등 공단의 신규 사업들을 차질 없이 추진할 것을 당부하였다.

 

  문 장관은 공단 임직원들에게 오는 71일이면 공단 출범 2주년을 맞게 되는데, 그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해양사고 예방을 위해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하면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여느 때 보다 강조되고 있으므로 공단 청렴을 바탕으로 한 투명경영과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국민에게 사랑받는 기관으로 더욱 발전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