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는 맞춤형 러닝화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뉴발란스 러닝화 체험 프로젝트’를 실시한다.21일까지 홈페이지(www.nbkorea.com)에 발에 맞지 않는 러닝화를 사용하면서 경험한 이야기를 올리면 총 100명을 체험단으로 선발한다.참가자들은 자신의 발 특성에 맞는 러닝화를 제공받아 3주간 러닝화를 착용한 후 체험기를 제출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위스퍼는 신제품 ‘위스퍼 소프트클린’ 출시를 기념해 11월까지 전국적으로 400만개의 신제품을 무료로 제공한다.위스퍼 홈페이지(www.mywhisper.co.kr)에서 신청할 수 있고,화장품전문점 더 페이스샵·이가자 헤어비스·KTF 드라마하우스·씨네씨티 외 각 지역 6개 극장 등에서 나누어준다.
●신세계닷컴은 24일까지 서울 및 일산과 분당 구매자에 한해 자연산 송이를 당일 배송하는 서비스를 시작한다.또한 일본 구매 고객과 일본으로 선물을 보내는 고객을 위한 이틀 배송을 실시한다.자연산 송이의 가격(14일 기준)은 500g에 18만원.
●비타민아울렛은 추석을 앞두고 중장년층을 위한 ‘맥스이피에이(Max EPA)선물세트’와‘비타민C 선물세트’,‘클로렐라 선물세트’등 3종의 선물세트를 출시했다.‘솔가 맥스이피에이(Max EPA)선물세트(1000㎎ 60정,3병)’는 콜레스테롤 개선에 효과적이며 가격은 8만 7000원이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