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인도 놀러 오는’ 순천만국가정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대구마라톤에 세계 엘리트급 17개국 160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지자체마다 청년 범위 들쭉날쭉… 인구구조·재정 형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관광·지역경제 활성화”… 지자체들 캐릭터 마케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해커스 패스닷컴 공무원학원, 21일 ‘절대 합격 설명회’ 실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해커스 패스닷컴 공무원학원 본관서···바뀌는 공무원시험 전략 소개

 해커스 패스닷컴 공무원(www.PASS.com)이 오는 21일 오후 2시 ‘패스닷컴 공무원 절대합격 설명회’를 해커스 패스닷컴 공무원학원 본관에서 실시한다. 공무원 시험에 입문하려는 사람과 수험생들에게 내년에 바뀌는 공무원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참석자들에게는 할인 혜택 및 무료 콘텐츠가 다양하게 제공된다.

 

설명회는 1, 2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바뀐 시험 과목과 출제 경향, 합격 전략이 소개된다. 2부에서는 국어, 영어, 한국사, 사회 등 각 과목의 교수진들이 과목별 학습 노하우와 문제풀이 비법을 공개한다.

 설명회에 참석한 학생에게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참석자가 수강 등록을 하면 50% 할인 혜택을 주고 종합반 등록때는 선택과목 1과목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공무원 교재 전 과목이 무료로 증정된다. 또 공무원 합격 비법 책자와 적중 모의고사 모음집이 제공되고 설명회가 끝난 후 별도의 비용없이 학습 무료 1대 1 학습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설명회 참가를 원하는 수험생들은 해커스 패스닷컴 공무원 사이트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 심새롬 마케팅팀장은 “2013년 공무원 시험에 대비하려는 학생들을 위해 학습방향 제시 및 공부 방법을 전수하려고 설명회를 마련했다.”면서 “다양한 참여 혜택도 제공돼 공무원 시험을 전략적으로 대비하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