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AI·바이오 스타트업에 2500억 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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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뉴트라는 4년근 홍삼을 갈아 넣은 ‘홍삼유 한뿌리’를 출시했다. 홍삼 한 뿌리의 영양성분이 함유된 홍삼 분말로 만들어졌으며, 가격은 120㎖ 한병에 4200원,10개입 세트가 3만 9500원이다.

농심은 ‘농심 찰비빔면’을 선보였다. 매콤새콤한 맛의 양념장에 다양한 재료를 넣어 상큼함과 깔끔함을 더했다.

가격은 650원.

오뚜기는 ‘프레스코 포도씨유’를 내놓았다. 포도열매 속의 포도씨에서 기름을 추출해 식용에 적합하도록 가공한 뒤 토코페롤을 첨가했다.0.5ℓ 제품은 5000원,0.9ℓ는 8800원이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인터파크가 상품디자인 및 기획을 하고 국내 제조사를 통해 생산하는 가구 브랜드 ‘애슐리’를 선보였다. 슈퍼싱글침대 23만 8000원,5단 서랍장 12만 9000원 등.

애경은 섬유린스 ‘아이린’을 내놓고 섬유유연제 시장에 재진출한다.‘아이린’은 은나노 성분의 섬유린스로 피부보호, 악취제거, 항균기능 등 기능별로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2㎏ 4500원선, 리필제품은 용량에 따라 2450∼5500원선.

옥시(www.oxy.co.kr)는 ‘데톨 항균스프레이’를 판매한다.

자주 접촉하는 용품에 뿌리면 세균 및 바이러스의 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 컨츄리 후레쉬, 스프링 워터풀, 마운틴 에어 3가지 종류로 6500원(450㎖)이다.

유기농하우스는 ‘해가온’ 무농약쌀 백미건빵·현미건빵·흑미건빵 등 3가지 건빵제품을 선보였다.

100% 쌀을 가공해 만들었으며 유기농 설탕을 사용했다. 용량 120g에 가격은 25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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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