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회(의장 임동규)는 오는 15일까지 3월 의정모니터 과제를 모집한다. 과제는 서울 시정업무 분야에 대한 의견이나 개선 요구사항 등으로 시의회 홈페이지(www.smc.seoul.kr) 시민광장의 의정모니터 코너나 우편, 이메일 등으로 하면 된다. 문의 3702-1304.
●103회 임시회 오늘 개회
금천구의회(의장 이종학)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제 103회 임시회를 개최한다.
임시회에서는 수도권광역전철 ‘신안산선’ 조기착공대책특별위원회 활동결과와 해빙기대비 재난취약분야 안전관리대책에 대해 보고를 받는다. 아울러 금천구 문화체육시설 설치 및 운영·관리에 관한 조례 등 4건의 조례를 심의한다.
●158회 임시회 폐회
종로구의회(의장 나재암)는 지난 20일 7일간의 일정으로 개최됐던 제 158회 임시회를 폐회했다.
임시회에서는 보건소의 진료 및 시설 이용 수수료와 진료비의 수가, 종목을 조정하는 조례안과 도로점용료와 변상금의 분할납부 및 과오납금 반환이자율을 규정하는 조례안 등 3건의 안건에 대한 심의를 마쳤다.
●건강보험공단 일일 명예 지사장 활동
최정규 서초구의회 의장은 지난 16일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초남부지사의 일일명예지사장에 위촉돼 활동했다.
최 의장은 이날 공단 직원들과 대화하며 애로점을 듣은 뒤 주민을 위한 공단이 되도록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또 민원인과 상담을 하며 공단에 대한 홍보활동을 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