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규 서초구의회 의장은 14일 국제전자센터에서 개최된 서초구상공회 정기총회에 참석, 참석자들을 격려했다.
최 의장은 축사를 통해 “최근 국내 최고경영자(CEO)를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75% 이상이 올해 경기전망을 매우 밝게 본다.”면서 “어려움이 많은 시기이지만 희망을 잃지 말고 서초경제를 건실하게 키워달라.”고 당부했다.
●종로구의회, 21일까지 임시회
종로구의회(의장 나재암)는 16일부터 21일까지 6일간의 일정으로 제159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구민건강증진을 위한 체력측정 장비 및 골밀도 검사기 설치에 따른 수수료 신설 등을 내용으로 하는 총 2건의 조례안에 대해 심사할 예정이다.
●관악구의회, 22일까지 임시회
관악구의회(의장 김효겸)는 15일부터 22일까지 8일간 제138회 임시회의를 개최한다.
이번 임시회의에서는 관악구청소년육성기본조례안과 폐기물관리조례중개정조례안, 임대주택관리분쟁조정위원회 등을 처리한다.
●새내기 공무원 용산구의회 견학
용산구청에 신규임용된 새내기 공무원들이 지난 8일 용산구의회(의장 정효현)를 방문, 의회시설을 견학했다.
새내기 공무원들은 이날 열린 제137회 임시회 개회식 및 제1차 본회의 방청을 통해 의회운영 시스템의 이해, 회의 과정을 직접 경험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