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트립어드바이저 ‘나홀로 여행하기 좋은 도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계절마다 바뀌는 서울꿈새김판…“막힘없이 나아가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광진구 자양1재정비촉진구역 준공 인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골목형 상점가에 온누리상품권 허용… ‘불황속 단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서울에서 느끼는 포천의 가을 정취 ‘2016 포천 농축산물 축제 한마당’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2016 포천 농축산물 축제 한마당 안내 포스터.
12일부터 오는 14일까지 3일에 걸쳐 서울 중구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포천 농축산물 축제 한마당’이 개최된다.

이번 축제에는 포천에서 나고 자란 사과, 포도, 인삼, 버섯, 한우, 돼지고기, 막걸리, 한과 등을 유통과정을 최소화해 저렴하게 판매하는 직거래 장터가 열린다.

또 포천이 자랑하는 문화예술, 관광행사가 진행된다.

행사에는 포천시의 50여 생산자단체가 참여하고 약 100여개 부스가 운영될 전망이다.



2016 포천 농축산물 축제 한마당 일정표. 클릭하여 크게보기
2010년부터 7년간 매해 가을이면 서울광장을 채우는 ‘포천 농축산물 축제 한마당’은 12일 포천시립예술단 공연과 개막식, 유명 연예인과 함께하는 순회판촉전 등으로 막을 올린다.

13일에는 관람객과 함께하는 도농교류와 포천예술놀이한마당, 신나는 공연으로 가을의 멋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마지막 14일에는 시민참여 노래자랑과 초대가수 공연이 곁들어져 축제장을 찾은 관람객이 포천의 흥에 취할 수 있는 날로 구성된다.

포천시 관계자는 “올해 축제는 싱싱한 포천의 농축산물과 포천의 예술로 서울광장을 가득 채워 즐거움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드리도록 기획하고 있다”며 기대를 드러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