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인도 놀러 오는’ 순천만국가정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대구마라톤에 세계 엘리트급 17개국 160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지자체마다 청년 범위 들쭉날쭉… 인구구조·재정 형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관광·지역경제 활성화”… 지자체들 캐릭터 마케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리엘팀 ‘부탁할게’ 제3회 부천전국대학가요제 대상 수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전국 예선 거친 45개 팀중 12개팀 본선서 열띤 경연


제3회 부천전국대학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은 리엘(Liel)팀의 무대. 부천시 제공

경기 부천전국대학가요제에서 리엘(Liel)팀이 ‘부탁할게’로 대상을 받았다.

16일 부천시에 따르면 지난 13~14일 부천마루광장에서 열린 부천전국대학가요제에 본선 진출 12개 팀 가운데 리엘팀이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 백석예술대와 명지전문대 학생 5명으로 구성된 혼성보컬팀으로 상금 700만원과 상패, 기타 1대를 받았다.

부천시가 주최하고 서울신학대학교가 주관한 이번 부천전국대학가요제는 전국 270개팀 중 사전심사를 거친 45개 팀이 예선 경연을 펼쳤다. 다음날 열린 본선에서는 무더운 날씨에도 많은 관객들이 찾아 열띤 응원을 펼쳤다.

정하연밴드가 ‘Out of the blue’로 금상을, 신한테와 레게소울팀이 ‘38선’으로 은상을, 디어모션팀이 ‘어떻게 널’로 동상을, 이성준·권대희 팀이 ‘깊은말’로 장려상을 차지하는 영광을 누렸다.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백지영 편에 실력자로 출연한 리엘(Liel)팀 보컬 이동현군은 “생각보다 많은 관객들이 모여 긴장했는데, 즐기자는 생각으로 노래를 불러 대상이라는 좋은 결과가 나와 기쁘다”고 말했다.

김학래 심사위원장은 “대중성과 창의성을 심사의 중심으로 삼았다”며 “수준 높은 대학생들 공연에 놀랐고, 대학가요제에 참가한 청년들이 꿈과 사랑, 희망을 노래하는 아름다운 가요제로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장덕천 시장은 “젊음의 음악축제 부천전국대학가요제가 부천을 음악 도시로 만드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가요제가 더욱 성공하도록 계속해서 아낌없는 행정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제3회 부천전국대학가요제는 경인방송 iFM라디오(90.7MHz)에서 오는 21일 오후 4시에 녹화 방영된다.

이명선 기자 mslee@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