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별·밤하늘도 관광자원”… 지자체들 지역 특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경기도 유일 세컨드홈 특례 적용… 연천은 인구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나주 영산강 정원, 국가정원화 속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자율주행버스 우회전 안정적… “승차감 테슬라 능가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장동일 경기도의원, 제9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경기도의회 제공

장동일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위원장(더불어민주당·안산3)은 17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9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우수의정대상은 지방자치 발전과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 온 지방의원에게 보람과 자긍심을 부여하고, 주민들에게 의정활동을 홍보하기 위해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회장 김한종) 주최로 수여하는 권위 있는 상으로 2014년 제1회를 시작으로 올해로 제9회째를 맞았다.

제8~10대 경기도의회 의원을 역임한 장동일 위원장은 풍부한 의정경험을 바탕으로 경기도민 대변자로서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도민 주택정책, 서민의 주거 복지 안정를 비롯하여 수돗물·미세먼지·쓰레기 현안 등 도민의 생활에 직결된 도시·환경 분야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높게 인정받았다.

이날 수상을 하게 된 장동일위원장은 “더욱 열심히 일하라는 의미로 깊이 새겨, 후반기에도 1370만 경기도민의 행복과 지방의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