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변전소·환기구 안 된다”… GTX 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한강서 윈드서핑·요트·카누 즐기세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산불 예방 영농부산물 파쇄 사업, 일부 시군 늑장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광주공항 승객 “비행기 이착륙 때 창문 덮개 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성남시의회, 코로나19로 휴가 및 외출 제한 의경의 어려움 위로 노고 격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성남시의회(의장 윤창근)는 17일 추석을 맞아 관내 야탑동에 소재한 807의경대를 방문해 의경들을 격려하고 위문금을 전달했다.

윤창근 의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음에도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의경들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히며 코로나19로 휴가 및 외출 제한에 따른 어려움을 위로하고 노고를 격려했다.

807의경대 조봉두 대장은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성남시의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항상 맡은 바 소임을 충실히 하여 안전하고 행복한 성남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위문 격려는 성남시의회 윤창근 의장, 더불어민주당 마선식 대표의원, 의회운영위원회 박영애 위원장이 참여했고 위문금은 지역소상공인을 돕는 취지에서 성남시 지역화폐인 성남사랑상품권으로 전달됐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