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변전소·환기구 안 된다”… GTX 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한강서 윈드서핑·요트·카누 즐기세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산불 예방 영농부산물 파쇄 사업, 일부 시군 늑장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광주공항 승객 “비행기 이착륙 때 창문 덮개 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여명 서울시의원, ‘2021 지방자치 의정대상’ 수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특별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여명 의원(국민의힘·비례)은 지난 8일 서울기자연합회 주최로 열린 ’제14회 2021년 지방자치 행정·의정·경영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여 의원은 의회 본연의 역할인 조례 제·개정과 예산심의 과정에서 시민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할 수 있는 방향을 구체적으로 제시해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특히,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에 직면한 청년 시민들을 위한 ‘서울특별시 사회적 고립 청년 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발의하는 등 사회적 흐름을 파악하는 안목으로 시민의 삶에 필요한 정책을 꾸준히 제안했다. 

여 의원은 “서울시민의 더 나은 내일을 만들 수 있도록 정책을 발굴하고, 집행부의 견제·감시 역할을 수행하는 데 전념했기에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 서울시의원으로서 정치를 시작하면서 가졌던 신념과 철학을 깊이 간직한 채 남은 임기 동안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