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시도지사 “산업현장 인력난 심화...지역 맞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경콘진, 투자사 4곳과 ‘경기 밸류업 인베스트 파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젊은 공무원 챙기기 봇물… “사기 올라” “급여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이순신 장군 애민 정신 본받아야”…현충사 우물물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성남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 제279회 임시회 일정 마쳐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성남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 제279회 임시회. 성남시의회 제공

성남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위원장 고병용)가 제279회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했다.

3일에는 제279회 성남시의회 제4차 경제환경위원회가 개회되었고 푸른도시사업소 및 맑은물관리사업소 소관 2023년 주요업무계획 청취와 10건의 조례안 등 일반의안 심사를 진행했다.

경제환경위원회 위원들은 주요업무계획 청취에서 “시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공원 및 녹지를 아름답게 조성할 수 있도록 힘써주고 수도 관련 시설 공사가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신경 써달라”라고 당부했다.

또한 성남시 중소 제조기업 디지털 전환 촉진에 관한 조례안 등 10건의 조례안 등 일반의안 심사에서는 “조례안 제정시 시의회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성남시민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라고 강조했다.

한편, 제279회 성남시의회 임시회 상임위원회 일정을 마친 경제환경위원회는 향후 주민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현장방문, 간담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