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의회(의장 최정규)는 지난 5일 사상 최악의 폭설로 큰 피해를 입은 전북 부안군과 서초구와 자매결연을 맺은 전남 해남군 농가 주민들에게 각각 200만원씩의 성금을 전달했다.
●성동구의회,25일까지 임시회의
성동구의회(의장 이원남)는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9일간 제 137회 임시회의를 개최한다.
안건은 ▲지방공무원 정원 조례 ▲교육경비보조에 관한 조례 ▲성동구립체육시설의 설치 및 운영조례 ▲호적과태료 부과징수 조례 ▲재난 및 안전관리기구의 구성, 운영조례안 ▲도시관리공단 설립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성동구구유재산관리계획안 ▲2005년도 제4회 간주처리내역 보고 등이다.
●중구 의장, 사무국 직원 치하
중구의회(의장 오세홍)는 지난 3일 의회사무국에서 2006년도 새해 시무식을 가졌다. 유중원 의회사무국장(직무대리) 등 직원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세홍 의장은 지난해 의정활동 지원에 노고가 많은 직원들을 치하했다. 오 의장은 “병술년 새해에도 구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그리고 열심히 일하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전 직원들이 좀 더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종로구의회, 회의장 개방
종로구의회(의장 나재암)는 의회의 회의 일정이나 행사가 없을때 위원회 회의장을 연중 개방한다. 개방 대상은 비영리 사회단체 및 구민들로 공휴일과 토·일요일을 제외하고 연중 개방된다. 회의장 사용을 원하는 사람은 신청서를 접수한 뒤 회의장 사용여부 및 회의 성격을 확인한 뒤 사용승인여부를 결정해 준다. 문의 731-04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