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데헌 호랑이 더피 “서울서 만날래?”… 1200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대금·임금체불 꼼짝마”…서울시, 추석 앞두고 건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종로구 “한국판 타임스퀘어 광화문 불 밝혔다”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20~21일 노원역 555m 거리에 75개팀 춤판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비키니 여성 관심 끌려고 ‘쌍둥이 백플립’ 선보인 남성들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여성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싶었던 남성들이 ‘쌍둥이 백플립’을 선보이는 재미난 순간이 공개됐다.

19일 미국 뉴스매거진 U.S. 뉴스 등 외신이 공개한 영상은 비키니를 입은 두 여성이 해변에 누워 일광욕을 즐기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여성 한 명은 모래밭에 누워있는 친구 옆에 앉아 머리를 매만지고 있다. 그리고 그 여성 앞으로 남성 두 명이 걸어간다.

이어 여성에 앞에 자리를 잡은 두 남성은 몸에 반동을 주더니 백플립(Backflip:뒤공중제비)를 시도한다.

쌍둥이처럼 완벽하게 동시에 백플립을 성공한 남성들은 착지마저 남다르게 한다. 두 발로 서지 않고 팔로 얼굴을 받친 채 모로 눕는 기술을 선보인 것.

남성들의 재미난 백플립을 촬영하던 이는 헛웃음을 터트리고, 여성 역시 자신의 눈앞에서 펼쳐진 상황에 웃음을 참지 못하는 것으로 영상은 끝난다.

사진·영상=데일리메일/유튜브

영상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주민과 예술이 함께 숨 쉬는 영등포” [현장 행정

‘문화도시 박람회’ 연 최호권 구청장

공영주차장 늘려 주차난 해소 앞장선 광진

3년 새 833면 증설 현재 2493면 “주택가 주차장도 늘려 편의 증진”

“240억 풀어 경기 침체 넘는다”… 강남, 소상공

융자 지원 자금 소진 때까지 접수 숙박업·330㎡ 이상 음식점도 포함 법인 최대 3억·개인 1억 대출 가능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