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백년대계… 10년마다 국제정원 박람회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경남 남해 ‘독일 5월 축제’ 보러 오세요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메밀 품종 국산화”… 제주, 채종단지 조성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문영민 서울시의원, 양천중 다목적 스포츠교실 개관식 참석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개관식에 참석한 문영민 의원(왼쪽에서 세 번째)

서울특별시의회 교육위원회 문영민(더불어민주당, 양천2)의원은 지난 22일 양천중학교(교장 최환호)를 찾아 「다목적 스포츠교실」 개관을 축하했다.

문 의원은 지난해 10월 양천중학교를 방문한 후 교실 두 칸 정도의 방치된 공간을 발견하고 이 공간이 학생들의 교육 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서울시교육청과 협의해 ‘다목적체육시설’을 설치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양천중학교는 노후되고 방치된 공간에 관심을 가지고 학생들의 교육을 위한 공간으로 탈바꿈하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준 문 의원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문 의원은 “양천중학교의 다목적 스포츠교실 개관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다목적 스포츠교실을 통해 학생들이 최신시설을 활용한 융합형 체육수업이 활발하게 이루어져 더욱 앞서나가는 양천중 학생들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문 의원은 “교육위원회 위원으로서 학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학교들을 방문할 때마다 곳곳을 관심있게 둘러본다”며 “학생들의 교육을 위해서라면 언제나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