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중장년 인생 2막 설계하는 ‘인생디자인학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강서, 서울 자치구 첫 ‘인공지능 기본조례’ 제정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서울 첫 자연휴양림 노원 ‘수락 휴’ 17일 정식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남산자락숲길 100배 즐기는 중구 구민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대한민국 광고상 휩쓴 행안부 ‘디지털 소통’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심폐소생술 영상 디지털광고 대상
재난대피 캠페인 공공브랜드 대상


‘두 손의 기적, 하트 어게인(Heart Again)’ 캠페인 영상.
행정안전부 제공
행정안전부의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 ‘두 손의 기적, 하트 어게인(Heart Again)’이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특별부문 대상을, ‘제1회 공공브랜드 대상’ 정부·혁신브랜드 부문 우수상을 각각 수상했다.

실제 심폐소생술로 생명을 구한 사례를 영상으로 만들어 공감대를 형성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행안부는 지난 4월 군산국제마라톤에서 현장과 소셜미디어(SNS)를 결합해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통합 캠페인을 추진하기도 했다.

또 행안부의 재난대피 캠페인 ‘안전의 아이레벨(Eye-Level)을 맞추다’가 ‘제1회 공공브랜드 대상’ 정부·혁신브랜드 부문 대상을, ‘2023 올해의 광고PR상’ 공익광고PR 부문 금상을 각각 수상했다.


유승혁 기자
2023-12-14 2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밀라노 둘러 본 오세훈 “디자인은 미래 위한 투자”

포르타 누오바 개발 사업 현장 방문 수직 정원 보스코 배르티칼레 관심

도서관·수영장·체육관이 한 건물에… 영등포 신길 주

최호권 구청장 ‘신길 문화센터’ 개관

스마트 경로당서 디지털 복지 실현하는 용산

매봉경로당서 헬스기기 등 시연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