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태용 “세계 최대 고인돌 몰라서 훼손 죄송”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233억짜리 잡초 키우나… 폐허로 변한 군위 위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음성, 산단에 어린이집·체육관… 노동자 삶의 질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유동균 서울시의원 매니페스토 최우수상 수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유동균 서울시의원이 5일 2015 지방의원 메니페스토 약속대상 최우수상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동균 서울특별시의원(더불어민주당, 마포3)은 ‘2015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는 5일 오후 영등포아트홀에서 ‘2015년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시상식’을 개최하고, 전국 지방의원을 대상으로 한 공약이행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는 “선거공약 완료도 70점, 주민소통 30점을 합산하는 방식으로 1, 2차 심사위원단을 구성해 엄정한 심사를 거쳤다”고 밝혔다.

전국 광역의원 794명 중 최우수상로 선정된 유동균 서울시의원은 지방선거에서 공약한 ▲마포구 합정동․창천동 군부대 이전 ▲상수역 엘리베이터 설치 ▲합정역 지상부 지하화 ▲마포구청~마포구청역 지하 연결로 등을 현장조사, 시정질문 등을 통해 성실히 추진하고 있다.

유 의원은 “평소에도 마포구 곳곳을 돌아다니며 지역주민들과 삶을 나누려고 노력해 왔다”면서 “이번 수상은 자신의 삶을 기꺼이 공유해주신 마포구 주민들의 힘”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역대급 폭우에도 침수 0건… 양천의 ‘유비무환’

신월배수장 1시간 100㎜ 비 견뎌 이기재 구청장 선제적 안전 대응 공무원·자원봉사자 지원도 큰몫

“국공립 어린이집 50%”… 격이 다른 은평 돌봄[

공공보육 파수꾼 김미경 구청장 ‘90번째 구립’ 솔숲어린이집 개원 2023년까지 6곳 추가 개원 목표 보육교사 확충 등 질적 성장 총력

서대문 불편 사항, 구청장에게 문자 하세요

민원용 직통 문자 서비스 운영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