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별·밤하늘도 관광자원”… 지자체들 지역 특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경기도 유일 세컨드홈 특례 적용… 연천은 인구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나주 영산강 정원, 국가정원화 속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자율주행버스 우회전 안정적… “승차감 테슬라 능가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김규창 경기도의원, ‘2020 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 광역의회 부문 대상 수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김규창 경기도의회 의원.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규창 의원(국민의힘·여주2)은 11일 여의도정책연구원에서 실시한 2020년도 ‘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에서 광역의회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여의도정책연구원에서는 주민의 삶의 질, 만족도 조사와 병행하여 지방자치활성화를 위한 주민행복정책 및 지역 활동 우수의원에 대하여 1차 통계점수 평가, 2차 정량자료 심사, 3차 적격성 심사를 통해 ‘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번 광역의회부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김 의원은 현재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 의회운영위원으로 활동하며 도민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정책마련 등의 다양한 입법활동 및 도정 및 지역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직접 현장을 돌아다니며 역지사지의 자세를 통한 타협과 상생의 의정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김 의원은 “뜻밖에 의정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의정활동에 임하라고 준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경기도의회 도의원으로서 진정한 도민행복 추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시상식은 11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이뤄질 계획이었으나, 코로나19방역으로 인해 비대면 방식으로 변경됐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