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인도 놀러 오는’ 순천만국가정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대구마라톤에 세계 엘리트급 17개국 160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지자체마다 청년 범위 들쭉날쭉… 인구구조·재정 형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관광·지역경제 활성화”… 지자체들 캐릭터 마케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성중기 서울시의원, ‘대한민국 선한 한국인 대상’ 수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활동부문 광역의정 대상 수상자로 선정

서울특별시의회 성중기 의원(국민의힘, 강남1)이 지난 21일 윤봉길 의사 기념관 3층 특설 무대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 선한 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의정활동부문 광역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021 대한민국 선한 한국인 대상’ 시상식은 대한민국선한한국인대상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언론대표자협의회,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대한모델협회가 주관하여 대한민국을 빛내는 데 공헌한 바가 큰 지방의원, 예술인 등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성 의원은 제9대․10대 서울시의원으로 서울시의회 교통위원회 위원,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하고 집행부 감시와 견제의 의회 본연의 업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서울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적으로 의정활동에 매진한 점을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활동부문 광역의정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성 의원은 “시의원으로서 소임을 다한 것뿐인데 상까지 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자랑스럽다. 항상 초심을 잊지 않고 서울시와 지역구인 강남구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의정활동을 묵묵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