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변전소·환기구 안 된다”… GTX 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한강서 윈드서핑·요트·카누 즐기세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산불 예방 영농부산물 파쇄 사업, 일부 시군 늑장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광주공항 승객 “비행기 이착륙 때 창문 덮개 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이영봉 경기도의원 원도봉산 상권 활성화-환경개선 토론회 열어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이영봉 의원(더민주·의정부2)은 16일 의정부 신한대학교 에벤에셀관에서 ‘원도봉산 상권 활성화 및 환경개선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했다.

경기도의회와 경기연구원이 공동주최한 이번 토론회는 침체된 원도봉산 골목상권의 현안을 진단하고 활성화 방안을 마련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와 경쟁력 강화를 모색하기 위한 것으로 경기연구원 유튜브 채널로도 생중계됐다.

김영성 교수(신한대학교 식품영양학과)가 주제발표를 했으며 박영집 회장(원도봉산번영회), 이광수 회장(의정부시 상권활성화재단), 구민정 대표(호원1동 지역), 홍춘복 회장(호원1동 주민자치위원회), 최창순 동장(호원1동), 신기동 연구위원(경기연구원)이 토론자로 나섰다.

이 도의원은 “원도봉산 상권은 대학과 연계된 곳으로 등산로가 있고 주택가에 일정한 도심상권으로 발전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상권이다”면서 “대규모 예산과 재정지원이 필요한 부분도 있지만 무엇보다도 시대변화를 읽고 발상의 전환으로 접근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토론회는 오영환 국회의원(의정부시갑), 심규순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위원장, 이종인 기획재정위원회 부위원장 등이 참석했고 안병용 의정부시장, 강성종 신한대학교 총장이 영상으로 축하를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