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최후의 달동네 백사마을… 명품 주거단지로 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성동구, 서울숲 일대 ‘삼표레미콘 성수공장’ 부지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구로구, 생활공간 주변 위험수목 202주 정비 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강남표 ‘디지털 행정’ 아세안 6개국에 전파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관악구의회 정현일·구가환·손숙희·최인호·김연옥·노광자 의원과 박준희 관악구청장, 감사패 및 지방의정대상 수상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수상자 일동 “앞으로도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관악구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밝혀


서울 관악구의원, 지방의정대상 수상
관악구의회 정현일·구가환·손숙희·최인호·김연옥·노광자 의원과 박준희 관악구청장, 감사패 및 지방의정대상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관악구의회 정현일, 구가환, 손숙희, 최인호, 김연옥, 노광자 의원과 박준희 관악구청장이 11월 15일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로부터 지방의정대상과 감사패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관악구의회 정현일, 구가환, 손숙희, 최인호, 김연옥, 노광자 의원은 적극적이고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의회 위상 정립에 힘써 왔으며 남다른 열정으로 구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방의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방의정대상을 받았다. 또 박준희 관악구청장은 평소 구민중심의 소통행정과 열린 리더십으로 전국 지방자치단체에 귀감이 될 만한 정책성과를 거두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의회와의 존중과 상생협력을 통해 의정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수상자들은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고 기쁘다. 앞으로 지역과 구민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라는 의미에서 주신 것으로 알고,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관악구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준규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용산국제업무지구·전자상가 개발 본격화…“새로운 경제

국제업무·첨단산업·주거·문화 융합한 성장 엔진 구축

창동 개발로 다시 뛰는 도봉… 문화·경제 미래 도시

창동민자역사 내년 3월 완공 예정 총생산유발효과 7700억에 달해 서울아레나 ‘한류 중심지’로 부상 GTX C·우이방학역 인프라 확장 오언석 구청장 “장기 성장 출발점”

저소득 부모 겨울나기 걱정 없게… 분유 지원한 서초

산후조리원연합회와 전달식 진행 2000만원 상당 루비락 500통 기부

국공립 어린이집 늘리고 등하굣길 동행… ‘보육 도시

지방정부 정책 대회 ‘복지 최우수’ 정원오 구청장 “촘촘한 돌봄 앞장”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