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영등포 일대 준공업지역 아파트 용적률 최대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서울 중구, 장충동 일대 개발 숨통 틔운다…“건물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강동 천호2·3동 새 주민센터 문 열어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마음 달래고 생명 지키는 서초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신동원 서울시의원, 월계종합복지관 경로당 주관 ‘어버이날 효도잔치’ 행사 참석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지난 7일 월계동 어르신, 공연 및 식사 등 ‘어버이날 기념행사’ 진행
“어르신들의 헌신과 사랑에 존경심 갖고 있어…어비이날 맞아 함께 행사에 참석하게 되어 감사드려”


신동원 의원(왼쪽에세 두 번째), 왼쪽부터 오순화 부녀회장, 양금옥 경로당회장, 이광희 통장협의회 회장이 ‘어버이날 효도잔치’ 행사장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시의회 주택공간위원회 신동원 의원(국민의힘·노원구 제1선거구)은 지난 7일 월계종합복지관 경로당(회장 양금옥)이 주관하고 월계2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오순화) 후원하는 ‘어버이날 효도잔치’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어버이날을 맞아 자식을 위해 헌신하신 어르신께 진심으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며, 행사에 참석하신 어르신들을 위해 주말동안 내린 비로 다소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잔치국수와 다과 등을 준비해 대접했다.

지역어르신들이 어버이날 효도잔치 행사에 참석해 식사와 공연을 보고 있다.
신 의원은 이상묵 노원노인회 지회장, 남정윤 월계2동 동장, 양금옥 경로당 회장, 박기철 월계2동 장애인협의회 회장, 오순화 부녀회 회장, 이광희 월계2동 통장협의회 회장 등과 함께 이날 행사에 참석한 270여명의 지역 어르신에게 일일이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건강을 살피고 만수무강을 기원했다.

신 의원은 “어버이날을 맞이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행사를 아파트 앞마당이지만 시원한 야외에서 진행하니 소풍 온 것 같다”라며 항상 지역 어르신들을 부모님같이 공경하고 있다면서 어르신들의 편안한 노후를 위해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