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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평구, 다음 달 15일까지 ‘민원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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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평구 민원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관련 포스터. 은평구 제공


서울 은평구는 다음 달 15일까지 ‘민원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포스터)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은평구청 1층 민원여권과를 이용하는 주민을 대상으로 민원 서비스의 불편 및 개선점을 파악해 구정에 반영하고자 마련됐다.

조사 항목은 ‘민원실 접근편의성’, ‘시설이용 편리성 및 환경 쾌적성’, ‘친절성 및 전문성’, ‘안내 충분성 및 신속성, 등 3개 분야 9개 항목이다.

참여 방법은 온라인으로는 은평구청 누리집 구민참여 설문조사 게시판에 접속하거나 큐알 코드를 이용하면 된다. 오프라인으로는 민원여권과에 비치된 설문지를 작성하면 된다.

민원여권과를 방문해 여권 및 증명서 발급, 가족관계 등록신고 등 민원을 처리했거나 편의시설을 이용한 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설문조사의 결과는 민원행정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이번 조사는 은평구 민원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편리하고 효율적인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설문조사”라며 “구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임태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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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