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위에서 먹고 일하고 놀고 자고… 1000만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20년 뭉갠 부산롯데타워, 또 지연되나… 지역사회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휠체어 끌어도, 무릎 아파도… 누구나 즐거운 ‘2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알뜰교통카드 쓰던 경기도민 59% ‘경기패스’ 전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여주 한강문화관, 가정의 달 5월 어린이 가족 프로그램 다채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경기 여주 한강문화관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체험과 놀이 등 이벤트 행사를 준비한다고 24일 밝혔다.


5월에는 어린이날 행사와 더불어 청소년을 위한 진로탐색 교육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한다.

5일 어린이날에는 나만의 조명등 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가 진행되고 한강문화관의 야외공원 코스를 따라 뛰뛰빵빵 깡통열차를 타는 이벤트 체험 등이 준비되어 있다. 어린이날의 모든 체험과 이벤트는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무료로 진행되며 현장에 있는 어린이들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또, 작년 12월 교육기부 진로체험기관으로 등록된 한강문화관은 청소년 진로체험 교육프로그램도 진행한다. 5월 12일부터 한 달간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며, 수도꼭지를 디자인해보는 제품 디자이너 체험과 우리 하천을 탐방하는 생태학습 프로그램 등이 마련됐다.

진로체험 교육프로그램은 한강문화관 네이버 카페 http://cafe. naver.com/hanriverculture를 통해 사전접수를 받아 진행될 예정이며 모든 행사 관련 문의는 한강문화관 안내데스크 (031-880-6242)로 하면된다.

한강문화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끼리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문화관을 방문한 모든 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동원 기자 asada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