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수원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경기도 시ㆍ군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주임록(왼쪽)의원, 박상영(오른쪽)이 의정활동개선· 행정감사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박현철(가운데) 의장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2019.05.28 광주시의회 제공 |
주임록 행정복지위원장은 주민들의 애로사항 청취와 현장 방문으로 시민들의 뜻이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는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해왔으며, 의원상호간 친목 도모와 원만한 의회운영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의정활동개선분야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되었다.
행정감사분야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된 박상영 도시환경위원장은 2018년도 행정사무감사 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서 감사기간 동안 물류단지, 산업단지 등 시정전반에 대한 감사를 실시하여 시정이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감시하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 공적을 인정받았다.
한편, 올해로 여덟 번째를 맞이한 ‘경기도 시ㆍ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은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과 주민들의 복지 증진에 앞장선 의원들에게 시상하는 행사다.
주임록 의원과 박상영 의원은 “이번에 받게 된 상은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라는 의미로 생각하며 낮은 자세로 늘 시민과 함께 하며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입을 모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