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변전소·환기구 안 된다”… GTX 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한강서 윈드서핑·요트·카누 즐기세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산불 예방 영농부산물 파쇄 사업, 일부 시군 늑장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광주공항 승객 “비행기 이착륙 때 창문 덮개 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이천시장,우한교민 격리시설 옆 현장시장실서 간부회의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엄태준 시장이 17일 오전 국방어학원 옆에 마련된 현장시장실에서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이천시 제공

엄태준 경기 이천시장은 17일 오전 장호원읍 중국 우한 3차 귀국자 146명이 머무르는 국방어학원 인근에 마련된 현장시장실에서 ‘코로나19 대응’을 주제로 주례 간부회의를 열었다.

엄 시장은 지난 12일부터 오전엔 시청 집무실에서,오후엔 현장시장실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주례 간부회의를 열기는 이날이 처음이다.

엄 시장은 “우한 교민 전원이 무사히 퇴소하는 날까지 시민 안전에 빈틈없이 최선을 다해달라”며 “지역 상가와 음식점 이용해 지역특산품 구매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적극적으로 동참해 달라”고 당부했다.

시 관계자는 “현장시장실은 3차 귀국자들이 국방어학원에서 퇴소할 때까지 운영될 예정”이라며 “현장 상황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게 되고 장호원 주민들이 보다 안심하고 생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시민소통의 공간으로도 활용된다”고 말했다.

신동원 기자 asada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