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 2025년 서울시 민원서비스 평가 자치구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금천구, 독산2구역 조합설립추진위원회 구성 승인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인쇄 소상공인 재정착 지원…세운 공공임대시설 만든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마포구에선 ‘엄빠랑 아이스링크’가 무료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서울시 민원서비스 최우수기관상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시 민원서비스 최우수기관상
김상범(오른쪽) 서울시행정1부시장이 21일 경기 화성 라비돌리조트에서 ‘민원 서비스 최우수기관’상을 받고 유정복 안전행정부 장관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시는 안전행정부의 이번 ‘민원행정 서비스 우수기관’ 평가에서 소셜미디어센터(SMC)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해 누구나 쉽게 민원을 신청할 수 있는 기반 조성과 고충 민원을 적극 처리한 점 등으로 전국 20개 지방자치단체 중 최고 기관으로 선정됐다.
서울시 제공


김상범(오른쪽) 서울시행정1부시장이 21일 경기 화성 라비돌리조트에서 ‘민원 서비스 최우수기관’상을 받고 유정복 안전행정부 장관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시는 안전행정부의 이번 ‘민원행정 서비스 우수기관’ 평가에서 소셜미디어센터(SMC)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해 누구나 쉽게 민원을 신청할 수 있는 기반 조성과 고충 민원을 적극 처리한 점 등으로 전국 20개 지방자치단체 중 최고 기관으로 선정됐다.

서울시 제공

2013-11-22 2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Leaders Today

송파구민 99% “송파구 살기 좋다”

녹지·환경, 문화·관광 등 호평

광진구, 1인가구지원센터 3주년…“나 혼자 가구의

광진구 전체 가구 중 1인 가구 45% 넘어… 맞춤형 지원 정책 주력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