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사회서비스지원센터 문 연다… 원스톱 ‘안심돌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공짜인데 차 갖고 갈까”… 추석연휴 공항 ‘주차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순천 등 전남 4개市 시내버스 요금 새달 인상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英 홀린 ‘정선 아리아라리’… 세계로 뻗는다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최영수 서울시의원 ‘주한외국대사관의 날’ 참석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최영수 의원(새정치민주연합, 동작 1선거구)이 지난 19일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 ‘2015 주한외국대사관의 날’ 개막식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시민들과 함께 행사의 의미를 되새겼다.



최영수 서울시의원(오른쪽)이 지난 19일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 ‘2015 주한외국대사관의 날’ 개막식에 참석해 관계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사진 서울시의회 제공


‘주한외국대사관의 날’은 주한외국대사관과 다양한 세계문화교류활동을 하는 월드마스터위원회 주최로 이루어지는데 올해 행사는 ‘세계 문화와 세계 평화를 위하여! 문화로! 세계로! 미래로.’라는 주제로 19일부터 21일까지 광화문 광장에서 개최됐다.

이 날 최 의원은 각국 대사 및 외교관, 국내외 VIP들이 모여 국제 문화교류와 소통을 하는 자리에 참석하여 행사장을 둘러보며 “이 행사는 세계 각국의 주한외국대사관들이 모이는 정상급 문화외교 교류의 장으로 국제문화교류를 통한 비즈니스가 가능하며, 이색적이고 다양한 세계 각국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고, 한국 명인을 포함한 문화예술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면서 “ 무엇보다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뜻깊은 기부 행사도 마련되어 있으니, 서울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