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접지역 뭉쳐 ‘관광벨트’로… 사업협력 앞장 선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수도권 9개 구간 철도 지하화 공약 질주… 지자체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지하차도 물 15㎝ 차면 통제… ‘부처 칸막이’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청라시티타워’ 내년 착공·2030년 완공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김인영 경기도의원, 이천시 농정현안 관련 현장방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김인영 위원장(더불어민주당·이천2)은 3일 경기도 이천시의 농정현안 관련 현장방문 및 간담회에 참석하여 의견을 수렴하고 관계자를 격려했다.

이날 현장방문은 오전과 오후로 나눠 이뤄졌으며, 오전에는 경기도의 농민기본소득 참여 시·군인 이천시의 농민기본소득 추진에 따른 문제점과 향후 개선방향에 대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어 오후에는 복숭아 주산지인 장호원읍 경기동부원예농협 산지유통센터에서 경기도, 농협, 복숭아 생산 농업인들과 이천시 특화작목인 복숭아 산업 발전방안 간담회에 참석하는 등 이천지역 농정현안 사항을 논의하는 자리에 함께 했다.

김인영 위원장은 “이천, 그중에서도 장호원에서 생산되는 복숭아는 ‘햇사레’라는 브랜드로 이천지역 농업에서 큰 축을 담당하고 있다”며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장이자 이천에서 농업을 경영하고 있는 농업인의 한사람으로서 장호원읍, 이천시, 나아가 경기도 농업 발전을 위해 항상 관심을 갖고 도의회 차원에서 뒷받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