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수 서초구청장 “AI 교육+인성교육 함께”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소중한 ‘내 방’… 앞으로 자립도 하고 싶어”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부산 아이들 책임지고 키우는 ‘부산형 늘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전국 최초 ‘재난대응 물품 비축소’ 경기 부천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김안숙 서초구의회 의장, ‘2021년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좋은조례 분야 최우수상 수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김안숙 서초구의회 의장, ‘2021년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에서 최우수상 수상
김안숙 서초구의회 의장이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주최 ‘2021년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좋은조례 분야 최우수상을 받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서초구의회 제공

 이로써 김 의장은 2015년, 2016년, 2020년에 이어 네 번째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참다운 지방자치 실현을 위해 지방의회 성과를 공유하고 입법역량 강화를 위해 공약이행 및 조례입법 분야에서 우수한 의정활동 성과를 거둔 지방의원을 선정해 시상한다.

김 의장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학교 밖 청소년 지원 조례’를 제정하여, 학교 밖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보호와 자립 등을 지원하기 위해 제도적 기반을 만들었다는 점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최근에는 제8대 서초구의회 후반기 의장으로서 따뜻한 리더십을 통해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구민 복리증진에 이바지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김 의장은 “우리 사회의 소외된 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으로 모두가 함께 사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고 싶다”면서  “어려운 시기, 구민 여러분께 힘과 용기를 드릴 수 있도록 남은 임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