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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평 “민원 서비스 평가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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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전문성 등 9개 항목 설문
불편·개선점 파악해 구정 반영

서울 은평구는 다음달 15일까지 ‘민원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포스터)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은평구청 1층 민원여권과를 이용하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민원 서비스의 불편 및 개선점을 파악해 구정에 반영하고자 마련됐다.

조사 항목은 ‘민원실 접근 편의성’, ‘시설 이용 편리성 및 환경 쾌적성’, ‘친절성 및 전문성’, ‘안내 충분성 및 신속성’ 등 3개 분야 9개 항목이다. 참여 방법은 온라인으로는 은평구청 누리집 구민 참여 설문조사 게시판에 접속하거나 QR 코드를 이용하면 된다. 오프라인으로는 민원여권과에 비치된 설문지를 작성하면 된다. 민원여권과를 방문해 여권 및 증명서 발급, 가족관계 등록 신고 등 민원을 처리했거나 편의시설을 이용한 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이번 설문조사는 은평구 민원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편리하고 효율적인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구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임태환 기자
2024-10-15 25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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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