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위에서 먹고 일하고 놀고 자고… 1000만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20년 뭉갠 부산롯데타워, 또 지연되나… 지역사회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휠체어 끌어도, 무릎 아파도… 누구나 즐거운 ‘2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알뜰교통카드 쓰던 경기도민 59% ‘경기패스’ 전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이승로 서울시의원, 광복 70주년 태극기 달기 거리홍보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이승로 서울시의원(사진 가운데)이 지난 10일 성북구 재향군인회 및 노인회회원 등과 함께 태극기 보급 및 달기 운동 거리홍보에 나섰다. 사진 서울시의회 제공

광복 70주년을 맞아 전국적으로 태극기 달기 운동이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이승로 서울시의원(성북4, 새정치민주연합)이 지난 10일 성북구 재향군인회 및 노인회 등 많은 단체 회원들과 함께 태극기 보급 및 달기 운동에 나섰다.

행사에 참가한 주민들은 광복 70주년을 맞아 집집마다 자발적인 태극기 달기에 동참하고 나라사랑의 마음을 드높이는 계기로 삼자며 거리 곳곳에서 홍보활동을 진행했다.

이승로 의원은, “광복 70주년을 맞아 태극기 보급과 게양에 대한 자발적인 주민 참여를 이끄는 우리 주민들의 활동이 매우 인상적”이라며, “많은 사람들이 태극기 달기를 통해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과 안보의식을 한층 드높이는 계기로 삼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또 “태극기 달기 운동이 단지 광복절을 전후한 일시적인 운동이 되지 않고 지속적인 시민참여운동으로 발전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