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표 안심소득… 암투병 부모님 돌보는 청년 돕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한해 농사 망치는 야생조수…제주 “피해 보상 신청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젊은 공무원 챙기기 봇물… “사기 올라” “급여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나주 주몽 드라마 세트장 ‘철거안’ 확정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에어부산, 불우 이웃과 부산지역 어린이 위해 1억 기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지역항공사인 에어부산이 24일 오전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찾아 불우이웃과 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성금 1억원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한태근(오른쪽) 에어부산 대표가 24일 오전 신정택(가운데)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게 성금 1억원을 기부한 뒤 박정태 레인보우 희망재단 이사장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에어부산 제공

에어부산은 그동안 지역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다. 에어부산은 지역 불우이웃뿐 아니라 지역 어린이 야구단인 레인보우 희망재단에도 성금을 지원할 방침이다. 레인보우 희망재단 야구단은 롯데자이언츠 출신 프로야구 스타 박정태 전 2군 감독이 만든 청소년 야구단으로 다문화 가정, 저소득층 어린이 등 소외 계층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창단됐다.

에어부산은 지난 19일 최근 지진으로 어려움을 당한 대만 가오슝 지역민들을 위해 27만 대만달러(약 1000만원)를 타이난 시 정부 기금회에 기부하는 등 국내외에서 활발한 기부활동을 펴고 있다.

에어부산 한태근 대표는 “국내뿐 아니라 에어부산이 취항하는 곳도 우리의 지역사회라 생각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해 오고 있다”고 밝혔다.

부산 김정한 기자 jhkim@seoul.co.k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