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시도지사 “산업현장 인력난 심화...지역 맞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경콘진, 투자사 4곳과 ‘경기 밸류업 인베스트 파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젊은 공무원 챙기기 봇물… “사기 올라” “급여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이순신 장군 애민 정신 본받아야”…현충사 우물물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서울시의회 진두생의원 ‘탄천변 동측도로 구조개선사업’ 간담회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시의회 진두생의원(가운데)이 16일 서울시 관계자와 ‘탄천변 동축도로 구조개선사업’에 대한 간담회를 갖고 있다.

서울시의회 진두생 의원(새누리당,송파3)은 16일 의원연구실에서 서울시 안전총괄본부 관계자와 동남권 일대 대규모 개발사업에 따른 송파지역의 교통수요에 대응코자 ‘탄천변 동측도로 구조개선사업’ 의 추진계획에 대한 간담회를 가졌다.

탄천변 동측도로 확장사업은 서울시가 추진하고 있는 서울의 동남권역 집중 개발에 따른 송파지역의 교통대란에 대한 대책사업이다.

진의원은 간담회에서 탄천변 동측도로 구조개선 사업은 4차로 전면 지하화 및 지상공원화 사업추진을 강력요구 했으나 서울시관계자는 사업비3,840억원 이상 의 전면지하화사업은 재투자 심사의 부정적인 의견이라 분야별 전문가 및 주민의견 수렴을 통해 환경 친화적이고 미래지향적인 바람직한 추진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우선 동 대표 설명회를 준비해 공청회를 가지도록 하겠다고 답변했다.

탄천변 동측도로 구조개선 사업은 송파구 삼성교 북단에서 올림픽 훼밀리아파트 구간으로 2018년 1월 착공 예정이다.

진 의원은 또한 장기적으로 사업이 지연되고 있음을 질타하고 주민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조기에 집행 될 수 있도록 서울시와 송파구청이 상호 협조 하라고 당부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